[빌보드] 피아노 가이즈 데뷔 앨범 9주째 뉴에이지 차트 1위 지켜 (2012-12-1)

미국 유타 주 출신의 두 몰몬 신자 존 슈밋트John Schmidt와 스티븐 넬슨Steven Nelson이 결성한 크로스오버 클래식 듀오 피아노 가이즈The Piano Guys의 데뷔 앨범 <피아노 가이즈The Piano Guys>가 12월 1일 현재 빌보드 차트 뉴에이지 부문에서 9주 연속 정상을 지키고 있다. <피아노 가이즈>는 또한 클래식 음악 부문에서 2위로 데뷔한 후 현재 6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빌보드 200 차트에서 200위에 랭크 되어 있다.

피아노와 첼로를 각각 연주하는 슈밋트와 넬슨은 피아노 가이즈만의 독특한 음악적 감성과 타악 연주법으로 클래식 음악과 대중 음악을 절묘하게 접목하여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세간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으며 소니 마스터웍스Sony Masterworks 레이블과 손을 잡고 출시한 이번 데뷔 앨범 <피아노 가이즈>는 그 동안 유튜브에서 3백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히트곡들을 망라하였다. 클래식 음악, 영화 사운드트랙, 팝송, 재즈 등을 다양하게 접목하여 특유의 위트와 유머감각을 곁들인 피아노 가이즈의 음악은 뮤직비디오 속에서 종종 유타 주의 광활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곤 한다.

피아노 가이즈 유튜브 채널 보기

몰몬 인 더 미디어 콜로폰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